사전정보공표

고충, 다수 민원관련 조사 및 처리결과

분야
감사·윤리
기능
감사
공표주기
매년
공표시기
5월
담당부서
안전감사팀
열람횟수
11,647회

정보공표내역
번호제목등록일조회형식자료저장
62024년 고객의 소리[민원] 분석 결과2025-05-271회hwpx
52023년도 고객의 소리(민원) 분석 결과보고2024-06-113회hwp
42022년 고객의 소리민원 분석 결과보고2023-04-276회hwpx
32021년 고충, 다수 민원관련 조사 및 처리결과2022-04-227회pdf
22020년 고충, 다수 민원관련 조사 및 처리결과2021-08-248회pdf
12019년 하반기 고충, 다수 민원관련 조사 및 처리결과2020-08-2616회pdf